김지원 몸매/키/오란씨 걸 대세녀 알아보기!

태양의 후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지원. 이국적인 외모만큼이나 몸매또한 핫하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딱봐도 한눈에 예쁘다라고 할만한 외모덕에 2007년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서 배우새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걸그룹도 아니지만 3년동안 피나는 연습을 했는데! 연기는 물론이고, 보컬 연습까지 겸하고 외국어, 댄스까지 까지 익히는등 많은 노력을 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쌓아올린 탄탄한 실력으로 어느덧 태양의 후예에서 그 빛을 내고 있지요.



보시다시피 날씬하고 탄탄한 김지원 몸매입니다. 태양의 후예를 보면 송혜교보다는 확실히 큰 키임이 보이는데요. 실제 김지원 키는 160초반일걸로 추측됩니다. 아래 크리스탈과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크리스탈이 168정도 되니까 김지원 키가 164정도로 보이네요.



그나저나 미모가 걸그룹인 크리스탈 옆에서도 전혀 꿀리지않는 모습을 보이는군요. 김지원의 외모가 새삼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언뜻 같은 에프엑스 멤버인 빅토리아의 느낌도 나는거같네요.



본격적으로 이름을 날린것은 2013년 방영된 상속자들에서부터입니다. 유라헬 기억나시죠? 그 유라헬이 바로 김지원이랍니다. 첫회부터 일본어를 능통하게 구사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각인시켰지요.









정말 빛이나는 얼굴과 김지원 몸매 모습입니다. 여성미가 한껏 부각되는 어깨가 훤히드러나는 원피스 의상이 여신미모를 더욱더 돋보이게 합니다. 태양의 후예라는 걸출한 드라마에 잘 들어가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지요.







약간 뜬금없지만 김지원 오란씨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위 사진인데요~ 오란씨 하면 오렌지색깔이 떠오르실텐데 배꼽티를 입은 김지원의 모습이 참 풋풋하게 보이네요. 광고 출연도 꽤 많이 했더라고요. 휴대폰, 베이커리, 과자 광고등 그동안 김지원의 존재를 몰라서 그렇지 꽤나 많은 광고를 찍었답니다.








갑작스럽게 급부상한 김지원의 앞으로의 활동이 매우 궁금하네요. 김지원 오란씨 광고 등을 찍을때와는 달리 지금은 수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인기도 많이 생기게 되었지요. 김지원 몸매와 외모 모두 여신급이기에 앞으로의 배역 또한 궁금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많은 활동으로 티비에서 꾸준히 보고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