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몸매/키 이정도였어? 한효주 고라니맘 인성도 완벽!

정말 청순하고도 참한 이미지의 대명사.

여자 배우중에 떠오르는 사람이 몇몇

있긴 하지만 한효주처럼 청순함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여자 배우가 또 있을까요?

(급히 한지민이 생각나네요^^)



한효주는 또한 인성이 바르기로도 소문이

났는데요~ 얼마전에는 한효주 고라니맘

이라는 별명까지 지어질 정도로 어떠한

선행을 베풀었다고 하는데요.


요즘 도로에서 고라니가 자주 출몰에서

로드킬당하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요~

고속도로에서 차에 치인 채로 죽기직전의

고라니를 한효주가 스케줄 차 가던 길을

멈추고 차에서 내려서 차에 치인 고라니에게

물을 주는등의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었다고

한 네티즌의 제보가 있었습니다.



아무리 동물을 좋아한다고 해도 위험한

고속도로에서 도중에 차를세우고

고라니를 돌보는 행동은 정말 천사가

아니면 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정말 마음씨가 착한것같네요. 연예인이

바쁜 스케줄을 뒤로하고 위험에 처한

동물을 위해서 헌신하는 모습 하나만

봐도 그녀의 인성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판단할 수 있을겁니다. 한효주 고라니맘

사건의 내용은 여기까지이구요.


이제부터는 한효주 몸매 의외로

이렇게까지 좋은지 몰랐는데~ 한번

사진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무릎을 꿇고 비장하게 머리를 묶고있는

한효주의 모습. 운동하려하는것 같은데..

영화촬영 현장인가요? 여하튼 날씬한

한효주 몸매가 눈에 띄네요.



앉아있어도 슬림하고 길다란 다리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한효주 키 공식적으로는 172라고

하는데요~ 여자키가 172에다가 얼굴까지

화사하고 이쁘기 때문에 아무런 멋을 부리지

않아도 어디에서나 눈에 띄며 시선을 받을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시상식에서의 한효주는?


위 사진과는 게임이 안될정도로 엄청나겠죠?

한번 보시죠!




▲ 한효주가 출연한 영화 감시자들 시사회

현장입니다. 와 늘씬한 미녀 한분이 서있죠?

바로 한효주의 아름다운 자태네요~

안그래도 한효주 키 170이 넘는 장신인데,

저렇게 높은 굽의 힐을 신어버리니 비율이

그냥 8등신이 간단히 넘어버리네요.



▲ 와 정말 한마디밖에는 안나오네요.

드레스를 입고 품위있는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한효주! 그냥 여신이라는 말밖에는

안나옵니다. 롱 드레스로 온몸을 가렸지만

한눈에 어떤 몸매인지 다 드러나네요.

한효주 몸매 이정도였나요? 정말 이쁘네요.




▲ 한효주 결혼식 하객 패션 어떤가요?

단정하면서도 느낌있는 컬러 선택과

센스있는 워커와 시계 등으로 멋을 낸

모습이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모습이네요.


청순하고 새하얀 얼굴과 늘씬한 몸매로

너무나 이쁘네요~ 정말 키가 



▲ 같은 영화에 출현하여 달달한 커플

연기를 한 배우 고수의 결혼식 모습.

역시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이기에 예의를

갖추고 튀지않는선에서 절제한 결혼식 패션의

한효주. 너무나 청순한 얼굴이기에 별다른

멋을 부리지 않아도 얼굴이 알아서 다 한다는.




▲ 맨 위의 사진의 움짤이 바로 여기에 

있군요. 한효주 몸매 비결은 바로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바로 이런 운동이 아닐까

하네요. 보면 되게 마른 체현인데도,

골반이 넓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전지현 처럼 말이죠. 살짝 살이

더 쪄도 딱보기 좋을것도 같습니다.



비율좋은 큰 키에 하얗고 작은 얼굴

덕에 어떠한 헤어스타일을 해도 다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한효주 하면 긴생머리나 긴 웨이브를

생각하실텐데 이런 단발머리를 해도

이렇게 너무 잘어울리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여러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