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단발 머리 색다른 이미지 상큼!

긴머리를 고수하던 exid 하니가

봄맞이 상큼하게 머리를 잘라서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 오 그동안 긴 생머리만 봐서그런가

이미지가 확달라져 보인다는..!!

상큼함이 배가 되어 보이는데다가

특유의 섹시함은 그대로!



과연 하니 단발 신의 한수가

될 것인가? 나쁘지않아보이긴

하네요~ 봄이고 날씨도 따뜻해지고

과감하게 잘라준 모습!

남자친구가 좋아할거같네요ㅋㅋ



▲ 불스 레이스 마라톤 대회에서

EXID가 아예를 불렀는데 그곳에서

하니 단발 머리를 하고 나타남!!



확실히 단발 머리는 상큼해지는

느낌이 강하게 들긴 드네요.

더욱더 어려보이는 느낌은 덤!





상당히 스포티한 복장으로 등장해서

아예를 불렀네요. 센스있는 트레이닝

복장~ 츄리닝이라고 다같은 츄리닝이

아닌거 같다는!!



물론 긴머리의 하니 역시 넘나

잘어울리고 예쁨.

exid를 지금의 위치까지 올려준

그야말로 나락에서 구해준 하니.

그뒤로 승승장구 하여

연애도 열시미하고 있는!!

착하고 이쁜 하니.





▲ 앙증맞은 손가락 하트 시전중.


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이 봄날에

하니 단발을 보고 미용실에 가는

여자분들이 상당히 많을듯!

모두다 이쁜 단발 성공하시길 빌어용>_<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