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넓은 여자/ 골반 큰 여자 (골반의 중요성)


골반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자들이 생각하길 남자는 여자의 가슴에만

관심이 있고 집착한다고 많이들 생각합니다.

허나 과연그럴까요? 골반 넓은 여자 들을 남자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바로 여자 골반의 중요성이 주제입니다.

어느정도로 남자들에게 여자의 골반이

생각되어지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단순하게 날씬하여 허리가 잘록하다고 해서

골반이 드러나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골반 자체가 큰 여자가 있다는 거죠.



일반인 같은데 정말 아름다운 뒤태네요.

잘록한 허리 다음에 넓은 골반이 오고,

각선미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분이네요.



사실 여자들이 남자 어깨를 보는 이유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리

잘생긴 남자라도 어깨가 좁다면 더이상

남성다움이 어필되지 않기 때문에 남자로

인식이 덜되는 느낌이지요.



위사진은 NS윤지네요. NS윤지 골반을 검색하면

매우 유명한 짤입니다. 한눈에 봐도 골반이 넓어보이죠.

매우 굴곡있는 항아리 몸매로 그녀의 매력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네요.



얼굴은 화장법이 워낙 발달하여 거의 사기수준

으로 감출 수 있다고 하지만, 타고난 골반이나

비율, 체형 등은 바꿀 수 없기 때문에 한층더

골반에 집착하는 남자들이 많은 것이죠.



서양 여자들을 보면 체형 자체가 동양과 달리

골반이 넓게 태어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리 나라도 점차 체형이 서구화 되어가고

있는 실정이니 골반 큰 여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중이죠.



배우 이유비의 아쉬운 골반라인.

넘나 이쁘고 뽀얗고 통통 튀는 이유비이지만,

골반의 부재 때문에 옥의티이지요.

조금만 더 있었다면 여신등극각!



국민 여동생 아이유도 역시 약간

밋밋한 골반을 지니고 있지요.

괜찮아 지은아.. 지금으로도 충분해!



뒷모습이지만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잘록한 허리 다음에 오는 아름다운 골반라인!

얼굴은 안보이지만 뒤태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골반 큰 여자분의

뒤태를 보고 따라가는 남자들이 엄청 많겠네요.



같은분인가요? 운동복으로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골반을 지니고 있네요. 정말 한번 실제로 보고싶네요.

점점 더 골반의 중요성에 대해 실감하시죠?



남자들이 군대를 갔다오면 여자를 보는눈이

많이 바뀐답니다. 가슴 또한 중요하게 생각

하지만.. 점점 더 많은 남자들이 골반을 인식

하고 있는중이며, 골반 넓은 여자를 선호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